고양시에 사는 행복

갈보리찬양대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안청장 2024. 3. 18. 13:19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 소프라노 정희은, 알토 육현심, 피아노 김현진

- 상도중앙교회 갈보리찬양대

https://youtu.be/bXlTFLUaNXY?feature=shared

 

 

주 보혈 날 정결케 하고

주 보혈 날 자유케 하니

주 앞에 나 예배하는 이 시간

나의 모든 것을 주께 드리네

주의 손 날 위해 찢기셨고

주의 발 날 위해 박히셨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주를 위해 사는 것이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 날 위해 찢기셨고

(주의 발) 날 위해 박히셨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주를 위해 사는 것이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주의손에나의손을포개고 #육현심 #정희은 #김현진 #상도중앙교회 #갈보리찬양대 #사순절 #종려주일 #부활절 #부활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