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갈보리찬양대

한 달란트 - 박홍준 곡, 강지윤 찬양

안청장 2023. 11. 20. 08:26

"달란트는 하나님이 주신 선물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묻어 두었습니다.

생각건대 그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하나는 다섯 달란트와 두 달란트를 받는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본 상대적 초라함 때문이었을 것이고,

또 하나는 그것을 어찌 사용할지 몰라 귀찮게 생각하여 그냥 묻어두는 게으름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 한 달란트는 주신 것을 소중히 여기지 못함에 대한 회개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꺼냄에 대한 다짐과 다른 소원은 다 제쳐두고 단지 하나님께 칭찬받았으면 하는 소박한 소망이 이 이야기의 주제입니다.

그래서 어떠한 고백보다도 소박하게, 화려하지 않게, 죄송함과 감사함을 같이 담는 그런 곡으로 만들고 싶어서..."

 

한 달란트

박홍준 작사 작곡

 

내가 가진 것이

다른 사람보다 작아 보여서

나는 당신이 주신 달란트를

묻어두었습니다

 

당신이 돌아오기까지

그저 편하게만 살고 싶어서

나는 당신이 주신 달란트를

묻어두었습니다

 

성경을 통해 들려주시던

당신의 마음을 알고 나서

묻어 두었던 달란트를

다시 꺼내려 합니다

 

어떻게 쓰실지는 모르지만

당신께서 주신 귀한 선물

값없이 내 정성 다하여

주 위해 쓰고 싶습니다

 

성경을 통해 들려주시던

당신의 마음을 알고 나서

묻어 두었던 달란트를

다시 꺼내려 합니다

 

어떻게 쓰실지는 모르지만

당신께서 주신 귀한 선물

값없이 내 정성 다하여

주 위해 쓰고 싶습니다

 

주님 다시 오셔서

나를 만나 주실 때

잘 하였도다

나를 안아 주실 때까지

나를 안아 주실 때까지

https://youtu.be/tH5IrT-vx5g?feature=shared

 

#한달란트 #박홍준 #강지윤 #김현진 #상도중앙교회 #갈보리찬양대 #일꾼 #다섯달란트 #달란트

 

#한달란트 #박홍준 #강지윤 #김현진 #상도중앙교회 #갈보리찬양대 #일꾼 #다섯달란트 #달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