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갈보리찬양대

주여 지난밤 내 꿈에

안청장 2024. 1. 8. 08:24

주여 지난밤 내 꿈에

 

클라리넷 박수정

바이올린 조아진

피아노 김현진

https://youtu.be/ZJh_N18L3og?feature=shared

 

 

1.주여 지난밤 내 꿈에 뵈었으니 그꿈 이루어주옵소서

밤과 아침에 계시로 보여주사 항상 은혜를주옵소서

나의놀라운 꿈 정녕 나믿기는 장차 큰은혜받을표니

나의놀라운 꿈 정녕 이루어져 주님 얼굴을뵈오리라

 

2.마음 괴롭고 아파서 낙심될때 내게 소망을 주셨으며

내가 영광의 주님을 바라보니 앞길 환하게 보이도다

나의놀라운 꿈 정녕 나믿기는 장차 큰은혜받을표니

나의놀라운 꿈 정녕 이루어져 주님 얼굴을뵈오리라

 

3.세상풍조는 나날이 갈리어도 나는 내 믿음지키리니

인생 살다가 죽움이 꿈같으나 오직 내 꿈은 참되리라.

나의놀라운 꿈 정녕 나믿기는 장차 큰은혜받을표니

나의놀라운 꿈 정녕 이루어져 주님 얼굴을뵈오리라

#주여지난밤내꿈에 #박수정 #조아진 #김현진 #상도중앙교회 #갈보리찬양대 #클라리넷 #바이올린 #피아노 #싱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