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건강이야기

제천 명지병원 개원 5주년 기념식 개최

안청장 2016. 3. 28. 17:06

 

 

제천 명지병원 개원 5주년 기념식 개최

300병상 규모로 확장 추진, 중부내륙 중심병원 발돋움

 

 

제천 명지병원(병원장 김용호)28일 오후 병원 본관 1층 로비에서 개원 5주년 기념식을 갖고 300병상 규모로의 확장을 비롯한 명실상부한 중부 내륙권 중심병원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근규 제천시장과 성명중 제천시의장, 명지의료재단 이왕준 이사장과 김용호 병원장, 서남의대 명지병원과 인천사랑병원, 청풍호노인사랑병원 등 계열 병원 임직원 등 2백여 명이 참석했다.

 

이왕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개원 5년 만에 외형적으로나 내실 측면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2017년까지 300병상 규모로 증축과 의료진 및 의료장비 확충 등을 통해 중부권 대표 병원으로 우뚝 서겠다고 밝혔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명지병원이 규모 확대와 의료의 질 향상 등을 꾸준히 추진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중부권 명문병원이 되어달라고 주문했다.

 

제천 명지병원은 지난 2011316205개 병상 규모로 문을 연 이후, 지역 종합병원 최초의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획득을 비롯하여 수련병원과 우수검사실 인증, 척추관절센터, 인공신장센터, 암완화의료센터, 심장혈관센터 등의 전문진료센터 개설 등을 통한 수준 높은 진료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이와 함께 최근 10,000(3,000) 규모의 부지를 확보하고 주차장 건설을 포함한 증축에 나서고 있다.

#제천 명지병원 #명지병원 #서남의대 명지병원​ #개원5주년 #제천시장 #이왕준 #인천사랑병원 #청풍호노인사랑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