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그곳에서 찾아가는 삶의 행복

연천뉴스

윤승원 행정담당관, 연천군청공무직노조에서 '감사패' 받아 - 연천뉴스

안청장 2025. 6. 28. 01:52

https://www.yeonche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0

 

윤승원 행정담당관, 연천군청공무직노조에서 '감사패' 받아 - 연천뉴스

연천군청공무직노동조합(위원장 윤석노)이 지난 26일 개최된 노동조합 조합원의 날 행사에서 연천군청 윤승원 행정담당관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노사 상생을 위한 헌신

www.yeoncheonnews.com

 

윤승원 행정담당관, 연천군청공무직노조에서 '감사패' 받아

26일, 노동조합 조합원의 날 행사서 전달…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 기여"

깊은 이해와 배려, 진정성 있는 소통 높이 평가
"조합원 목소리 귀 기울여 실질적 근무 환경 개선" 공로 인정
윤 담당관 "과분한 상… 노사 상생 조직문화 조성에 최선" 화답

연천군청 윤승원 행정담당관(사진 왼쪽부터 여섯번째)이 연천군청공무직노동조합으로부터 노사 상생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받았다./연천군

연천군청공무직노동조합(위원장 윤석노)이 지난 26일 개최된 노동조합 조합원의 날 행사에서 연천군청 윤승원 행정담당관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노사 상생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감사패는 윤승원 행정담당관이 노동조합과의 상생을 위해 보여준 깊은 이해와 배려, 그리고 단체교섭 및 현안 해결 과정에서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협력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전달됐다.

윤승원 행정담당관은 평소 조합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노사 간 신뢰 구축과 협력적 관계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특히 조합원들의 근무 환경과 권익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변화의 계기를 마련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윤석노 위원장은 "윤승원 행정담당관의 따뜻한 관심과 책임감 있는 자세가 조합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상생의 노사 문화가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윤승원 행정담당관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과분한 상을 받아 송구하면서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과 행정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보다 나은 근무 여건 조성과 상생의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연천군청 내 모범적인 노사 관계를 보여주는 사례로, 서로를 존중하고 협력하는 문화를 통해 더욱 발전적인 조직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천군청공무직노조 #윤승원행정담당관 #감사패수여 #노동조합 #상생노사문화 #조합원의날 #윤석노위원장 #연천뉴스

연천뉴스

https://www.yeoncheonnews.com

 

연천뉴스

경기도, 연천 지역신문, 연천뉴스, 경기북부소식, 축제, 명소, DMZ

www.yeonche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