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그곳에서 찾아가는 삶의 행복

연천뉴스

연천군의회, “장애우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일 터” - 연천뉴스

안청장 2025. 3. 21. 11:46

https://www.yeonche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13

 

연천군의회, “장애우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일 터” - 연천뉴스

연천군의회는 지난 19일 연천군 전곡읍 백화원 음식점에서 지체장애인협회 연천군지회와 간담회를 갖고, 지체장애인협회의 현안과 문제점,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김미

www.yeoncheonnews.com

 

연천군의회, “장애우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일 터”

19일, 지체장애인협회 연천군지회와 간담회 가져
김미경 의장·박영철 부의장, “소통·협력 강화” 약속
지체장애인 권익 보호 및 삶의 질 향상 위해 지속적 협력 다짐

연천군의회는 지체장애인협회 연천군지회와 간담회를 가졌다/연천군의회

연천군의회는 지난 19일 연천군 전곡읍 백화원 음식점에서 지체장애인협회 연천군지회와 간담회를 갖고, 지체장애인협회의 현안과 문제점,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김미경 의장과 박영철 부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변성환 지회장 및 지회 관계자들과 가진 이번 간담회는 지체장애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미경 의장과 박영철 부의장은 지체장애인협회 관계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다양한 지원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김미경 의장은 “지체장애인들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영철 부의장은 “지체장애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변성환 지회장은 “군의회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체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연천군의회와 지체장애인협회는 상호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지체장애인들의 권익 보호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연천군의회 #지체장애인협회 #간담회 #권익보호 #삶의질향상 #소통협력 #김미경 @김미경 #박영철 @박영철 #변성환 #연천뉴스 #전곡읍 #백화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