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기타 정보

서남의대 명지병원 목회자 초청 조찬기도회 개최

안청장 2016. 1. 28. 11:05

 

명지병원, 목회자 초청 신년 조찬기도회

28, 고양시 등 경기북서부 지역 목회자 350여명 참석

 

 

명지병원 조찬기도회 참석 주요 인사 기념촬영

좌측부터

정해동 목사(명지병원), 김성기 목사(원당제일교회), 정희진 목사(화은교회), 김영기 목사(예향교회), 진희근 목사(승리교회), 김영선 전 국회의원, 유선모 목사(원당교회), 김광범 목사(그리향교회),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 이왕준 명지의료재단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 김영주 목사(효진교회), 정원진 목사(명지병원), 안도현 목사(아름다운교회), 김형수 서남의대 명지병원장, 김병균 명지병원 행정부원장, 이운룡 국회의원, 우종구 목사(높은빛예심교회)

 



든든한교회 장향희 목사 설교

서남의대 명지병원(병원장 김형수)28일 오전 7C7층 대강당에서 경기 북서부지역 기독교 목회자 350여 명을 초청, 신년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정원진 명지병원 원목실장 인도​

이날 기도회에는 고양시 및 김포, 파주 지역 목회자와 최성 고양시장, 심상정 국회의원(고양 덕양갑), 김태원 국회의원(고양 덕양을), 이운룡 국회의원, 김영선 전국회의원, 명지의료재단 이왕준 이사장, 교직원 등이 참석해 나라와 민족의 화합과 발전, 지역민들의 건강을 함께 기원했다.

 

진희근 목사(승리교회) 기도​

또한 일선 교회 및 지역 기독교 단체와 명지병원간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의료선교 및 봉사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을 다짐했다.

​든든한교회 믿음중창단 특송

 

장향희 목사 설교(든든한교회)​

명지병원 원목실 정원진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조찬기도회는 고양시기독교 총연합회 수석부회장인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는 레위기 612~13절을 본문으로 은혜의 불을 피웁시다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축복의 불을 꺼뜨리지 말고 주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인 생명 구원의 삶에 모든 것을 내어주는 명지병원과 교회가 되자고 강조했다.

​명지병원 치과 고원경교수(첼로), 남율리야(피아노)

 

합심기도: 인도 정희진 목사(화은교회)​

이어 참석자들은 나라를 위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또 어려운 이웃을 위한 교회와 명지병원의 협력 강화 등을 위한 합심기도를 드렸다.

 

유선모 목사(원당교회) 축도​

이왕준 명지의료재단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철저한 준비를 통해 메르스를 완벽하게 이겨낸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지원과 봉사에도 적극 나서는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독 홍보대사 및 서포터즈, 헬스리더 위촉​

​좌측: 기독 홍보대사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 우측 : 기독헬스리더 김성기 목사(원당제일교회)

1부의 조찬기도회에 이어 2부에서는 공공의료에 헌신하고 있는 명지병원과 함께 의료를 통한 사랑을 전파하고 있는 기독서포터즈와 기독홍보대사, 기독헬스리더 위촉식도 진행됐다.

서포터즈 단장 유관재 목사(성광교회)​

 위촉식에서는 제5대 기독 서포터즈 단장으로 고양시기독교 총연합회 대표회장인 유관재 목사(성광교회), 기독 홍보대사로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 기독 헬스리더로 이영주 목사(효진교회)20, 기독 서포터즈로 지역 목회자 500여명이 위촉됐다.

 

이왕준 이사장 인사말​

명지병원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지역 목회자를 초청해 신년 기도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2010년부터는 고양시 소재 교회 목회자 500여 명을 기독 서포터즈로 위촉, 지역민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최성 고양시장 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