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삼락이야기

곽진언·김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 돌파

안청장 2015. 2. 12. 16:03

 

듀스 '우리는' 리메이크,

 곽진언·김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 돌파

- LG유플러스 광고 영상에서 듀스의 우리는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 선보여
 
(미디어원=박예슬 기자)  U+ tv G woofer 광고를 통해 듀스의 우리는을 리메이크한 곽진언, 김필의 뮤직비디오가 영상 게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 공개 6일 만에 유튜브 채널에서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일 공개한 곽진언, 김필의 우리는’ U+ tv G woofer 광고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원 발표는 언제인가요?’, ‘은근 전율이 느껴진다’, ‘잊힌 천재(듀스)를 재조명해주셔서 감사하다’, ‘온라인 전용이라는 게 아깝다’, ‘음향도 끝내주네요. 우퍼 진짜 탐납니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곽진언, 김필의 우리는뮤직비디오 형태의 광고를 기획한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의 담당자는 “’슈스케에서 탁월한 음색을 보여줬던 김필의 고음과 매력적인 곽진언의 중저음 보이스가 U+ tv G woofer 제품의 특성과 딱 맞아 떨어진다고 생각하여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두 가수의 마법 같은 하모니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말했다.
 
요즘 대한민국은 국제시장’, ‘쎄시봉’, ‘허삼관등 과거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이 줄지어 스크린에 걸리고 있을 뿐 아니라, MBC토토가방영으로 말미암은 90년대 가요 열풍은 뜨겁다 못해 매서움까지 느껴지며 지나간 시절에 대한 추억과 향수로 앓이 중이다.
 
이런 가운데, 작년 슈퍼스타 K’ 시즌6에서 우승, 준우승을 차지한 두 남자 곽진언, 김필이 ‘U+ tv G woofer’ 광고에서 90년대 당시 힙합이라는 대중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장르로 엄청난 파격과 인기를 몰고 왔던 남성 듀오 듀스의 대표곡 우리는을 약 20년 만에 포크 락으로 변신시킨 것. 원곡 같은 강렬한 힙합 비트는 없지만, 곽진언 특유의 중저음과 김필의 깔끔하고 청명한 고음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평이다.
 



tv G woofer
4대의 스피커 및 2대의 우퍼에 한 대의 셋톱이 하나로 결합한 획기적인 상품으로 소리에 기능이 집중된 제품이다. 그 외에도 tv G woofer4K UHD 엔진을 통한 고화질과 120W 서라운드 입체 음향, 그리고 각각의 채널 특성에 따라 음향 모드가 자동으로 바뀌는 스마트 사운드 기능 등이 강점이다.
 
곽진언, 김필의 우리는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lguplus)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tv G woofer의 스마트 사운드 기능을 미리 체험하고 우리는뮤직비디오를 감상 및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http://www.uplushome.com)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2/5()부터 3/1()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AZ Boy 리클라이너, LG전자 32인치 클래식 TV 등 푸짐한 경품을 총 604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http:// http://uplusstory.co.kr)에서도 퀴즈/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스트라이다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106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True N Trusty 21세기 미디어 Media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