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라카이에서 만나는 골프 세상
페어웨이&블루워터 리조트는 필리핀 보라카이 북쪽의 뉴코스트에 위치하고 있는 컨트리 클럽 리조트 이다. 골프장이 포함된 페어웨이 리조트는 면적만을 놓고 보았을 때 보라카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기존에는 마닐라를 경유해서 보라카이에 들어가야 했지만 작년 제스트항공의 인천-칼리보 직항이 생기면서 한국 관광객들이 더욱 편하게 여행 할 수 있게 됐다.
어마어마한 규모 덕분에 이동 시 셔틀이나 트라이시클을 이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는 하지만 조용하기 때문에 한적하게 골프를 즐기기에 좋다. 이곳의 골프장은 18홀 6,524야드의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다.
전반 9홀은 필리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리조트가 73동 설계되어 코스 중간중간에 녹색 잔디와 잘 어우러져 있고, 후반 9홀은 고지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보라카이 바다 위에 티샷을 하는 느낌을 주는 곳이다. 그 중 13번 홀과 14번 홀은 보라카이섬을 한 눈에 바라 볼 수 있을 만큼 높은 곳에 설계돼 있고, 16번 홀은 PAR3에 다운그린으로 하늘에 티샷을 하는 느낌을 주는 보기 드문 코스이다. 전반 홀의 측면 평평한 지역에서 여러 개의 만들어져 있으며 반면 후반의 9홀은 해저드는 적으나 가파른 지형을 형성하고 있다.
골프 이외에 가족단위로 보라카이를 찾는다면, 전용비치나 수영장에서 한가로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최상의 가족 휴양지로도 세계에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하다. 리조트내 한식당도 갖추고있다.
페어웨이 블루워터의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룸, 패밀리 룸, 허니문 전용 룸으로 허니문 디럭스 룸과 허니문 스위트 룸으로 구성돼 있다. 룸은 오션뷰와 가든뷰로 나눠지는데 오션뷰는 바다를 볼 수 있는 조망이 좋으며 넓은 킹사이즈의 침대와 다양한 편리시설을 갖추고 있다. 3층에 위치한 허니문 스위트 룸은 오션뷰이다. 가든뷰는 골프장의 푸른 잔디를 볼 수 있는 조망과 간단한 요리가 가능한 다이닝 공간과 홈바가 있다.
고급스런 거실과 발코니가 객실마다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공간활용도 좋으며 부대시설로는 전용비치, 수영장, 18홀 골프장, 당구장, 탁구장등과2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필리핀의 전통음식도 즐길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페어웨이 블루 워터 리조트 골프장에서의 골프는 전반과 후반에 각기 다른 느낌으로 특별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며 “필리핀의 세계적인 보라카이 해변에 어우러진 골프장에서 색다른 골프 세계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2-598-2290
기사 바로가기 미디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