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그곳에서 찾아가는 삶의 행복

연천뉴스

연천노곡초등학교, 어버이날 사랑의 꽃바구니 만들기 - 연천뉴스

안청장 2025. 5. 8. 06:38

https://www.yeonche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10

 

연천노곡초등학교, 어버이날 사랑의 꽃바구니 만들기 - 연천뉴스

연천노곡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박기천)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행사, ‘어버이날 기념 꽃바구니 만들기’

www.yeoncheonnews.com

 

연천노곡초등학교, 어버이날 사랑의 꽃바구니 만들기

 
유치원-초등학생 함께 만든 꽃바구니 전달

유·초 연계 교육으로 정서적 성장 및 공동체 의식 함양 기대

연천노곡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 함께 사랑의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를 마련했다/련천노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연천노곡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박기천)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행사, ‘어버이날 기념 꽃바구니 만들기’를 진행하여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연계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아이들은 고사리 같은 손으로 형형색색의 꽃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정성껏 꽃바구니를 만들며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겼다.

강사 선생님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각자의 개성을 담아 아름다운 꽃바구니를 완성한 아이들은, 부모님께 직접 전달할 생각에 설레는 표정으로 꽃바구니를 포장하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초등학생은 “내 손으로 예쁜 꽃바구니를 만들어서 엄마, 아빠께 드릴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다.

연천노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박기천 원장은 “이번 어버이날 기념 꽃바구니 만들기 행사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소중한 경험을 하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함께하는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적 성장과 긍정적인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연천노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앞으로도 유아와 초등학생들이 함께 참여하고 교류하며 따뜻한 인성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다채로운 연계 체험 행사를 꾸준히 운영할 계획이다.

#연천군 #연천뉴스 #연천노곡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어버이날 #꽃바구니만들기 #유초연계 #감사 #가족사랑 #인성교육 #공동체의식

연천뉴스

https://www.yeoncheonnews.com

 

연천뉴스

경기도, 연천 지역신문, 연천뉴스, 경기북부소식, 축제, 명소, DMZ

www.yeonche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