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갈보리찬양대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소진영)_ 바이올린 조아진

안청장 2023. 4. 6. 08:53

https://youtu.be/3At20F9Vla4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

바이올린 조아진 피아노 김현진

작사, 작곡 소진영

 

고달픈 삶에 은혜도 무너지고

곧 사라질 것에 내맘두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바라보며

그 은혜를 놓치며 살았네

 

주어진 삶을 묵묵히 살아가며

날 붙드신 주 예수를 보네

사망가운데 놓여진 나의 삶에

날 건지신 그 이름 예수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주

예수 이름안에 살게 하소서

 

고달픈 삶에 은혜도 무너지고

곧 사라질 것에 내맘두네

헛되고 헛된 것들을 바라보며

그 은혜를 놓치며 살았네

 

주어진 삶을 묵묵히 살아가며

날 붙드신 주 예수를 보네

사망가운데 놓여진 나의 삶에

날 건지신 그 이름 예수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주

예수 이름안에 살게 하소서

 

나의 한숨을 바꾸셨네

주를 향한 노래로 소망의 노래로

나의 눈물을 거두신주

예수 이름안에 살게 하소서

예수 이름안에 살게 하소서

 

#나의한숨을바꾸셨네 #소영진 #조아진 #바이올린 #김현진 #ccm #부활절 #종려주일 #고난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