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삼락이야기

명지병원, 환우를 위한 뉴힐하우스콘서트 개최

안청장 2019. 10. 11. 09:06


명지병원, 환우를 위한 뉴힐하우스콘서트 개최

15, 기타리스트 안형수 등 초청 클래식 토크 콘서트주제

  ) -->  


명지병원 예술치유센터(센터장 이소영)는 오는 15일 낮 1시 병원 B5층 뉴호라이즌힐링센터에서 클래식 토크 콘서트를 주제로 한 뉴힐하우스콘서트를 개최한다.

) --> 

환우와 보호자,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뉴힐하우스콘서트 기타리스트 안형수와 첼리스트 백유선이 연주자로 초청된다.

  ) --> 


기타리스트 안형수 - 명지병원 뉴힐하우스콘서트
 

기타리스트 안형수는 스페인왕립음악원 출신으로 제1KBS교향악단 협연자 오디션에서 협연자로 선정되었으며, Lady Alicia Records(스페인), 서울음반. 소니뮤직 등에서 7장의 독집과 다수의 기획음반을 발매한 바 있다.

) --> 

첼리스트 백유선은 연세대 음대를 나와 함부르크 국립음대대학원 석사, 인디애나 음대 대학원 전문연주자과정을 졸업했으며 현재 예일종합예술원, 계원예중 출강 중인 노바트리오 멤버이다.

  첼리스트 백유선 - 명지병원 뉴힐하우스콘서트

뉴힐하우스콘서트는 병원 환우와 보호자, 교직원들에게 음악을 통해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예술을 통한 치유와 회복의 효과를 기대하며 개최된다.

) --> 

한편 명지병원 예술치유센터는 오는 1219일에는 백석예술대 교수로 재직중인 피아니스트 조상은 교수를 초청, ‘클래식 토크 콘서트주제의 두 번 째 뉴힐하우스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조상은 - 명지병원 뉴힐하우스콘서트 


#뉴힐하우스콘서트, #명지병원, #클래식토크콘서트, #안형수, #백유선, #조상은, #예술치유센터, #뉴호라이즌힐링센터, #환우위안음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