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사는 행복

고양 소식

명지병원, 목회자 초청 2017년 신년 조찬기도회 개최

안청장 2017. 1. 24. 10:00

명지병원, 목회자 초청 신년 조찬기도회 개최

23, 지역 목회자 300여명 지역사회 위한 합심 기도

기독 홍보대사, 기독 서포터즈, 기독 헬스리더 위촉식도 가져

    

서남의대 명지병원(병원장 김형수)23일 오전 7시 병원 대강당에서 경기 북서부지역 기독교 목회자 300여 명을 초청, 신년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지역 교회와 명지병원의 협력 증진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의료선교 활성화 등을 위해 매해 신년 초에 개최해 온 목회자 초청 조찬기도회에는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 장향희 대표회장(든든한교회 목사)을 비롯하여 고기총 임원진과 최성 고양시장, 김세철 의료원장, 김형수 병원장 등이 참석, 나라와 민족을 위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해동 명지병원 원목실장의 인도로 진행되는 이날 조찬기도회는 고기총 증경회장 우종구 목사(높은빛예심교회)가 대표기도, 고기총 수석부회장 김광범 목사(그리향교회)가 설교를 맡았다.


고기총 증경회장 우종구 목사(높은빛예심교회)의 대표기도

 

고기총 수석부회장 김광범 목사(그리향교회)의 설교(다니엘 12:3)



고기총 증경회장인 김정식 목사(일산우리교회)의 함심기도 인도


이어 나라와 민족의 화합과 발전, 지역민들의 건강을 함께 기원하게 되는 합심기도는 고기총 증경회장인 김정식 목사(일산우리교회)가 인도했다.

    

고기총 증경회장 안도현 목사(아름다운교회)의 축도​


명지병원은 조찬기도회에 이어 제2부 순서로 명지병원 제6기 기독서포터즈와 기독 홍보대사, 기독헬스리더 위촉식을 가졌다.

장향희 기독서포터즈 단장              김광범 기독홍보대사        ​            헬스리더

6기 기독서포터즈 단장에는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 대표회장인 든든한교회 장향희 목사, 기독 홍보대사에는 고기총 수석 부회장인 그리향교회 김광범 목사가 각각 위촉됐다.


2017년 명지병원 기독서포터즈 단장으로 위촉된 든든한교회 장향희 목사의 인사말



 또 기독 헬스리더는 로뎀교회 김병오 목사 등 고기총 임원진 20여명, 기독 서포터즈는 500여 명의 지역 교회 목회자들을 위촉했다.

조찬기도회 및 서포터즈 위촉식 후에는 참석자들이 함께 아침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김세철 의료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 목사님들의 기도와 교회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명지병원이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사랑나눔과 공공보건의료에도 더 앞장서는 병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명지병원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지역 목회자를 초청해 신년 기도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2010년부터는 고양시 소재 교회 목회자 500여 명을 기독 서포터즈로 위촉, 지역민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조찬기도회, #명지병원, #고기총, #장향희, #김광범, #김세철, #정해동, #기독홍보대사, #헬스리더, #서포터즈